1기 신도시와 서울 강남권 등 사업성이 비교적 좋은 단지는 사업 속도를 올릴 수 있다며 환영하고 있다.
백원필 한국원자력학회장.전기와 수소는 저탄소 에너지원으로 생산해야 한다.
1970년대 석유파동 이후 세계 각국은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에너지 확보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했다.15MJ의 핵융합 에너지를 얻은 것이다.간헐성과 변동성이 매우 커서 에너지저장장치(ESS)를 함께 고려해야 한다.
인구와 산업이 특정 지역에 편중된 우리나라의 경우 주변 국가에 의존하지 않고 에너지 안보와 탄소중립을 동시에 달성하려면 원자력발전 비중 50%가 적합하다고 본다.에너지 전환의 모범국으로 알려진 독일조차 화석연료 비중이 80%에 가깝다.
특히 낮에만 간헐적으로 전력을 생산하는 태양광은 발전량 점유율이 15~20% 수준을 넘어서면 전력망에 큰 부담을 준다.
탄소중립과 에너지 안보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그보다 흥미로운 것은 이런 일을 마치 처음 보는 것처럼 놀라는 사람들이다.
‘그만둔 회사에 옛 동료들 만나러 가도 되는지를 조사하는 것은 의아했는데.강민경은 바로 실수라고 해명했지만.
유튜브 수익 기부 등을 향해 방향을 틀었다.때로는 ‘도대체 이런 건 왜 고민할까 싶은 질문이 올라오곤 한다.
Flink :
Link :